현생은 참 바쁜 시대이다. 기술이 발전하다 보니 인간도 덩달아 바빠졌다.
옛날보다는 좀 더 고차원적으로 바빠졌다고 해야 되나. 이 글을 보는 이들 중엔 분명 pc를 2대 혹은 3대를 왔다 갔다 해야 하는 고차원적인(?) 노동자들이 있을 것이다.
또는 노트북을 들고 출퇴근을 하는데, 사무실 PC 또는 집에 pc와 연결해서 쓰는 경우가 종종 있다면 그때마다 키보드를 꼽고 빼고, 아니면 새로 연결하고. 그건 좀 아니지 않아? (심기 매우 불편~)

(저 USB 동글이 바로 다른 글에서 설명했던 마우스와 함께 연동이 서로 되는 동글이다!)
그런 분들에게는 스마트하게 일할 권리가 있다. 당장 가서 이거 사 달라고 해라. 로지텍 키보드 K375S. 이거면 자리에 앉아서 PC 3대를 키보드 하나로 관리할 수 있다. (다만 모니터가 멀리 있다면 눈은 좋아야겠지)
참고로 이 키보드에 어울리는 상품은 다음 제품이다. 내가 지금 쓰고 있는데, 아주 물건이다. 여기에 소프트웨어까지 깔면 아니 설치하면, 연결한 pc들끼리 데이터도 주고 받을 수 있다.
로지텍 마우스 M720 ! 진짜 좋다! 특히 3대 PC를 왔다갔다 할 때 좋다!
굳이 일어나서 USB 들고 복사해서 왔다 갔다 할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다.
여기에 대해선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직접 가서 보면 내가 저작권 때문에 갖다 붙이지 못한 아주 자세한 설명들이 사진으로 적혀 있으니까.
근데 로지텍 마우스 M720. 이것과 이 키보드의 조합은 진짜 최고다.
둘다 3개까지 연결이 되거든.
여기서는 한 가지만 생각하면 된다.
메뚜기 작업을 해야 되는 사람들은 사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